김기민(3215) 학생의 강중자랑과 사진

 

강중자랑(3215김기민).hwp

강중 자랑

3215 김기민

저는 강원중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김기민입니다. 지금까지 강원중학교에 다니면서 다른 중학교들과는 다른 점이 많다는 것을 느꼈습니다. 이 다른 점들이 강원중학교의 자랑거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먼저 저희 학교는 동아리가 있는데 1년마다 자신이 원하는 동아리에 들어가 그 동아리 특색에 맞는 활동들을 해 볼 수 있습니다. 제가 속한 H&H라는 동아리는 역사와 인문학에 관련된 활동을 하고 있어서 얼마 전에는 덕수궁과 반 고흐의 작품을 보러 가기도 했습니다. 이러한 활동들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다른 학교에는 없는 강원중학교만의 자랑입니다.

두 번째로 봉사활동에 관한 것입니다. 저희 학교에서는 동아리별로 봉사활동을 다닙니다. 봉사활동을 친구들과 함께하면서 거부감을 줄이고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봉사활동을 힘들게 찾아다녀야 하는 부담도 덜 수 있게 됩니다.

마지막으로 학교 주변의 환경이 좋습니다. 학교가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고 높은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창문 밖 풍경이 정말 아름다우며 학교 안에 여러 종류의 나무가 있어서 사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.

이렇게 쉽게는 할 수 없고 볼 수 없는 것들이 많은 강원중학교에 다니게 된 것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.